로고

속초시체육회
HOME 공지사항
  • 참여마당
  • 건의 및 제안
  • 참여마당

    건의 및 제안할 내용을 적어주세요

    건의 및 제안

    건의 및 제안할 내용을 적어주세요


    3/4분기 강좌 언제 신청하나요?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황은숙
    댓글 댓글 1건   조회Hit 1,606회   작성일Date 22-07-04 15:39

    본문

    도서관, 문화관. 시립도서관, 평생교육문화센터 등 시민을 대상으로 강좌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기관들 모두
    3/4분기 강좌 운영 현황을 알리고 언제 신청을 받을 지 계획하여 시민들에게 공지하고 있습니다.
    속초시체육회에서도 함께하는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이 6월 30일을 끝으로 2/4분기 활동이 종료되었는데
    3/4분기에 대한 어떠한 공지도 없고 알 길이 없네요.
    속초시체육회 건의 및 제안에 6월 29일 <3/4분기 수강신청건>이라는 글을 남기셨지만 답변이 없네요.
    속초시 체육회 홈페이지에 "시민 한 사람이라도 더 행복한 속초" 라는 시정 목표에 맞게 시민체육증진을 통한 속초시민 누구나 건강한 삶을 지낼 수 있는 기반마련에 힘쓰시겠다는 말씀이 있던데 조속히 기반마련이 이루어져 운동을 사랑하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원하는 스포츠를 마음껏 즐기면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생활하고 싶습니다.
    조속히 3/4분기 강좌 공지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.

    댓글목록

    profile_image

    최고관리자님의 댓글

    최고관리자 작성일 Date

    안녕하십니까 속초시체육회입니다.
   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완화에 맞춰 더 다양한 계층에 생활체육을 보급하기 위해 생활체육교실 프로그램 전면 재조정중에 있습니다.
    시민들에게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논의중인 관계로 모집 일정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 각 프로그램별로 계획이 수립이 완료 되는대로 모집 공고(홈페이지, 거리현수막 등)를 실시한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속초시체육회 033-635-957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